바갤에서 맨날욕하는데 이게 뭔지몰라서 궁금하네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덤보네@연
-
2023.11.09
AM 07:13
-
-
템이 별로면 이속셋이라면서 깎아내릴 때 쓰는 말 입니다.
익명이다보니 다들 기본으로 십검 이상 끼고 있다고 주장해서
그 밑은 십속이다 거리는 것으로 기출변형 되기도 했습니다
202311
-
-
도사
임포@하자
-
2023.11.09
AM 07:19
-
-
십속셋은 이동속도를 올려주는 한벌효과 (본궁의수호자 - 해골갑옷/주술갑옷 + 태존도/요존도, 신궁의수호자 - 타라옷 + 이가닌자의검)만 입고 다니는 사람이었지만 현재는 그냥 템이 안좋아 보이는사람의 멸칭으로 사용됩니다.
202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