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하우징 시스템 이용하려면 돈 많이드나요?

바람생활 하우징
주술사

지클래스@연

조회 924 추천 0 2023.11.09 PM 04:03:34
예전에 땅도 있었고 집도 있고 휴경 200퍼 셋트도 있었는데 접을 때 다 정리해서요..
그때 당시에도 좀 복잡 했었던걸로 기억하고 다 까먹었습니다..

요즘 땅자리가 없다고 하는거 같긴한데, 
혹시 땅이랑 집 지을려면 어떤게 필요한지랑 비용 좀 알 수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1.09 PM 04:10
     
    땅 문서, 집 사는건 살때도 비싸고, 찾기도 힘든데다가 끝에는 나중에 팔기도 빡세서
    캐시샵에서 내방등록권 사서 갑옷장식 38개 + 한시등 17개 사셔서 2시간 200% 채웁니다.

    그것도 채우기 피곤하다면 캐시샵에서 휴경 200% 세트 바로 구매하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2023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