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인데, 마법질문

캐릭터 직업
주술사

몽키키드@연

조회 983 추천 0 2023.11.09 PM 09:10:08

신수의숨결이 좋나요? 지폭지술이 좋나요??

어떤게 사용많이 하나요? 아니면, 둘다 사용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1.09 PM 09:11
     
    둘 다 사용합니다.
    뭐가 좋다는게 의미가 없어요. A가 더 좋다고 B를 안쓸건 아니기 때문이죠
    202311

    추천 1

  • 주술사 몽키키드@연
    2023.11.09 PM 09:12
     
    폭류유빙도 쓰이는 마법인가요??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3.11.09 PM 09:12
     
    지폭지술보다 신수의숨결이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
    숨결이 쿨이 짧고, 데미지가 더 높아 자주 사용하긴 하지만, 잡몹 처치 용으로 둘 다 사용합니다.
    202508

    추천 2

  • 도사 덤보네@연
    2023.11.09 PM 09:15
     
    전체 마법. 장판류 마법이라고 하죠.
    장판은 얼추 다 가져가는 편입니다.
    폭류유빙은 시즈모드 하는 곳에서는 잘 쓴다고 하는데, 이외에는 사용성이 높진 않은거 같아요.

    202311

    추천 1

  • 주술사 타투민@유리
    2023.11.10 PM 01:37
     
    숨결은 가끔 사용하지만 지폭지술이나 폭류유성은 거의 잘 사용 안 합니다.

    사용해보시면 알겠지만 위력이 너무 약해요. 그나마 숨결이 조금은 난데 지폭은 말할것도 없고 폭류유성도 위력이 너무 약합니다.

    숨결과 지폭을 비교하자만 숨결이 훨씬 좋죠.. 지폭은 마력을 크게 소모하지만 숨결은 소모가 적은 이점도 있어서..

    초창기의 전체마법을 생각하셨다면 잘못생각하신 거에요.  주사냥터에서 전체기는 거의 쓸 일이 없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