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은 1.3억 정도 가지고 있구요대충 환웅7성 갑옷, 투구 노각인, 백기린 끼고 있습니다.
생각해 놓은 세팅으로는
1. 진'서라마옥노 방무5+1 4줄작
2. 진'서라마옥노 + 환웅7성 갑옷 및 투구 각각 방무4 4줄작 + 기타 부위 보강
잠재나 기술은 아직 맞출 단계가 아닌 것 같아서 일단 각인은 이렇게 되어 있는 걸로 맞추려 하는데
어떤 게 나을까요??
무기라도 일단 1번처럼 맞춰 놓고 추후에 장비 맞추는 걸 생각해야 하는지
각 부위 별로 세팅을 먼저 하는 게 나을지 고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