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팩업 고민

아이템 각인
도사

심야편의점@연

조회 543 추천 0 2023.11.13 PM 12:54:00
 지금 방무 주술 렙 810인데
무기, 투구은 5+1 4줄, 갑옷 6+2 3줄 6+3 1줄
이렇게 노버프
방무428
방관612
공증80.2
마증511
마치91.2 
신강 목/어깨14 신발2 망토11 정도로 돈모으며 스팩업 하는데 무기, 투구를 
방관3.5+1으로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방무6+2로 넘어가는게 좋을까요
지금 탐일반 솔플은 부캐넣고 하고 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1.13 PM 01:00
     
    방무 400 이상에서 방무를 더 늘린다고 해서 딜 증가를 보시기 어려우실겁니다. 방관 추천드립니다
    202311

    추천 1

  • 영술사 로포피@유리
    2023.11.13 PM 02:09
     
    방무강화하시는 것보다 방관으로 넘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레이드, PVP도 그렇고 방관이 후반으로 갈수록 더 높은 성능을 보여주고 추후 장비교체에도 더욱 유리하실겁니다..

    또한 신체각인 패치이후 방관 셋팅으로 하셔도. 갑옷을 환웅셋으로 하셨다는 가정하에 방무가 기본적으로 200이상 나오다보니 여러모로 방관셋으로 올인해도 방무를 챙길수 있는 방관셋으로 넘어가시는것이 더 효율적으로 생각됩니다..(방관 선적용 후 방무적용으로 알고있어 두 스텟은 서로 높을수록 좋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