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자사 나락? 설정 도와주세요

캐릭터 직업
도사

설렌쑥@연

조회 1354 추천 0 2023.11.15 PM 11:12:24
좀 올리면 게속 죽어서 맨날 1단게만하는데(마치 맨밑에거)
뭔가. 투력 맞춰들 하신다길래


근데 23번은 1개만 올려도 빨간색 뜨던디..

보통 뭘로 올리시고 어떻게들 세팅 하시는지

전투력 맞춰서 마니올려라고는 하느데 ㅠㅠㅠ 템이나 경치나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1.15 PM 11:20
     
    나락 단계를 올려서 죽게된다면 0으로 맞춰놓고 도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경험치나 아이템 드롭률이 높아지는건 큰 수치가 아니기 떄문에 오히려 낮은 나락 단계에서 많이 때려잡는게 경험치나 득템으로서도 더 효과적일겁니다.
    어느정도 성장이 이뤄진다면 (아마 780 정도일듯) 그 때부터 나락 단계 올리시면서 자사 가능하실겁니다
    2023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