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나라를 예전에 캐릭터만 생성해놓고 안키우다가 군대에 입대하여 마지막 외박때 오랜만에 키우고 어제 전역해서 다시 키우기 시작했습니다..
전사를 키우고 있는데 퀘스트만 깨면서 617렙을 달성하여서 스킬 이해도라거나 그런 게 좀 많이 딸리는 거 같아요..
여쭤보고싶은 것이 몇 가지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1. 퀘스트만 깨면서 얻은 장비들 (승급 장비들, 용투, 용반, 지옥검과 같은)만으로도 육성이 가능할까요..? 불가능하다면 몇레벨까지는 가능할까요?
2. 전표와 금전이 있던데 금전은 어떻게해야 많이 얻을 수 있나요?ㅠㅠ 현질 말고는 답이 없는지..
3. 퀘스트를 깨서 얻는 장비들 말고 다른 장비들을 얻으려면 바람장터나 캐시샵에서 사행성 아이템을 지르는 방법밖에는 없는건가요? 다른 방법도 있다면 어떻게 얻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