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호박좀 모으려고 일부러승급안한 캐릭터 만들었는데, 승급만 안하고 레벨만 올리는건 상관없는지, 아니면 레벨에 따른 패널티가 발생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살수
무과금만해요@연
-
2023.11.18
PM 10:01
-
-
래벨에 대한 패널티 있습니다.
보통 작업치는게 80래벨이상 ~120으로 할거에용
80근처일수록 드랍율 약간 높고 점점 올라갈수록 낮아지고
-
-
차사
저저저@유리
-
2023.11.19
AM 10:50
-
-
승급 안하고 129 도적으로 최근에 회호박 100개 모은사람 입니다 100 때랑 129 때랑 드랍율 차이는 체감상 없었어요 승급유무 차이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