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호박 드랍율 패널티관련 질문입니다

아이템 기타
도적

호박나영@연

조회 1774 추천 0 2023.11.18 PM 09:24:25
회호박좀 모으려고 일부러승급안한 캐릭터 만들었는데, 승급만 안하고 레벨만 올리는건 상관없는지, 아니면 레벨에 따른 패널티가 발생하는건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무과금만해요@연
    2023.11.18 PM 10:01
     
    래벨에 대한 패널티 있습니다.


    보통 작업치는게 80래벨이상 ~120으로 할거에용

    80근처일수록 드랍율 약간 높고 점점 올라갈수록 낮아지고

    추천 0

  • 차사 저저저@유리
    2023.11.19 AM 10:50
     
    승급 안하고 129 도적으로 최근에 회호박 100개 모은사람 입니다 100 때랑 129 때랑 드랍율 차이는 체감상 없었어요 승급유무 차이 같아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