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해 1월쯤 비슷한 내용의 질문글을 썼었는데
그동안 꾸준히 호박으로 돈도 모으고 마령쩔도 가능해지게 되면서 스펙이 일정이상 올라왔는데요.
다음 방향을 어떻게 잡는게 좋을까 해서 질문글 올립니다.
신강은 현재 113등급이고
템스펙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각인은 1.6+0.32 4줄 방무각인입니다)
무기 : 고대마령의흑월봉 1.6+0.32 x4 방무각인 , 돋 마수7% 마치 12% (탐 마령 거마 열심히 돌아도 재료수급 + 성공이 안되네요 ㅠ)
방패/보조 : 고대마령의단검
목/어깨장식 : 고대마령의목걸이
얼굴장식 : 조사장의가면 마증 18
투구 : 환웅의머릿깃7손 1.6+0.32 x4 방무각인, 돋 공증12 마치 10.59 타흡 0.76
갑옷 : 환웅의장삼7손 1.6+0.32 x4 방무각인, 돋 타격치 5.17 힘 3.61 마증11
왼손 : 태광노리개 돋 명중2 마증 10.19 마치 11.2
오른손 : 진'서라마옥팔찌 명중2 마치11 마증 10.59
보조1,2 : 마사의귀목 방무1씩 달린거 쓰고있습니다
환수 상태는
현무 : 8등급, 4등급
주작 : 8등급(9등급 탐욕의서 퀘스트 진행중)
청룡 : 7등급, 6등급
백호 : 7등급
황룡 : 황룡유체 진화중...
신수 유물은 5성셋에 보주랑 장갑은 1성쌍으로 끼고있습니다.
투력은 5.3정도 나오는 상황이고 금전은 2억2천만정정도 모아져있습니다.
다음 스펙으로 나아가려하는데 뭘바꾸는게 나을지 어떻게 바라보는게 좋을지 고민입니다.
마령쩔이 가능해지니 탐쩔도 욕심을 살짝나서 환수랑 명중에 투자를할까 정도 생각하고있는데(백호 9등급을 사는게 나을지?...)
혹시 다른 조언 있으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