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마도 하면 딜 좀 많이 쌔지나요?

캐릭터 직업
마도사

노근본지원@연

조회 1060 추천 0 2023.11.21 AM 01:31:58
부캐는 탱마도가 낫다고 들어서 탱마도로 시작했는데

7차 이후엔 시련을 제대로 못 돌겠네요 탱마도로는

딜이 너무 약한 것 같습니다.

신체강화 변경 하는 것으로는 체감이 딱히 되진 않는데

현재 템에서 환웅 갑투로 바꾼다고 딜체감이 나긴 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1.21 AM 04:55
     
    각인 돋 무기 뚝갑손 다 방관 혹은 방무로 세팅하고 일정 수치 이상 되야 체감하실수 있을텐데
    시련을 못 돌 정도로 딜이 안나오면 뭔가를 바꾸긴 하셔야겠습니다
    202311

    추천 0

  • 주술사 리자두자@연
    2023.11.21 AM 06:36
     
    례이드에 껴서 가면 어차피 죽고 도사부캐로 살리면 되서 저는 방무로 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