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마사의귀목,조사장가면 수리비많이나요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1137 추천 0 2023.11.21 PM 08:32:40
낡은 마사나 낡은조사장은 많이나오던데
그냥 마사귀목도 수리비 많이나오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11.21 PM 08:34
     
    낡은장비는 내구 1당 7500, 일반장비는 3750으로 매우매우 비쌉니다.
    202406

    추천 1

  • 도사 덤보네@연
    2023.11.21 PM 08:35
     
    반드시! 문파 수리비서를 통해서 수리하셔야합니다
    202311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