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거의 20년만에 바람에 복구한 뉴비 유저입니다.
현재 6차전직을 하고 700까지 겨우 찍긴했는데..7차전직 퀘스트에 보스잡는 것을 하다가
사암괴사령웅부터 도저히 안잡혀서 진행을 못하겠네요..(그 외 보스 3마리는 잡았습니다)
인터넷 찾아보니 마지막 보스는 거의 잡기가 힘들다던데...
현재 700찍고 7차전직을 안해서 스킬도 몇개 막힌것같네요 ㅠㅠ
혹시 이런 정체기를 뚫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는 사람이 없어서 걍 혼자 하고있는데
혼자서는 도저히 못하는 걸까요..? 혹시 혼자 가능하다면 어떤것을 어떻게 세팅해야 할지 궁금합니다..
현재 돈은 830만전정도 모인것 같습니다 ㅠㅠ
뉴비에게 빛을 내려주세요 ㅠㅠ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