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화면 버그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

기타 게임실행
차사

차아숲@연

조회 1084 추천 0 2023.11.24 PM 05:17:00
어제 목요일 패치 이후에 바람의나라 게임 실행하면 자동으로 전체화면으로 켜지는데

어떻게 해결방법이없을까요? ㅠㅠ 아무리 껏다켰다 해봐도 안되네요...

원래 설정을 신버전 와이드 창모드 로 사용하고있었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3.11.24 PM 05:25
     

    홈피에서 킬때 이렇게 창모드꺼 눌러도 전체로 켜지나요?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3.11.24 PM 06:13
     
    F10 누르면 이 창이 나오는데요

    "화면모드" 옆에 창모드하고 전체화면 있는데 전체화면으로 되어 있을때 사용하다가

    창모드로 다시 체크하고 사용해도 간혹 인식돼서 자동으로 전체화면으로 켜집니다 그래서 클라들을 다 끄고 

    첫클라(=한개클라)에서 창모드로 체크하고 다시 끄고 다시 클라 켜보시고 이후에 클라 킬때 창모드로 계속 키는건지 확인해보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