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지일@유리
유리서버에서 즐겼다가 잠시 접고 왔습니다ㅠㅠ 물어볼 곳이 도무지 없어서 여기다가 물어봐서 죄송하지만
7등급 환수들인데 봉인부적은 제가 쓰고 교환가능한 상태에서 팔리기는 하는지,,,,
7등급 환수는 교환가치가 전혀 없는지 궁금합니다 도와주십시오 ㅠㅠ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