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궁사/주술사 육성중인 복귀유저입니다!
궁사는 710렙 / 주술사는 650렙인데
주막에서 고수분들께 템셋 여쭤보니 굳이 칠지에 좋은템가기보단
진환영금성무기류?? + 환웅7손셋 + 환수투력셋저렴이정도해서 투력 44444맞추고
흑월무기류가는 빌드업을 추천하시던데
그렇게 가는게 제일 베스트일까요?
만약 저렇게가는게 제일베스트면 바린이각인(방무)박힌걸 사야하는거같던데
앞각만 방무박힌걸사도충분한지 앞뒷각 다 박힌걸사야하는지도 조언부탁드립니다
*질문정리!!
1.흑월무기류 가기전까지 템셋
2.바린이방무각인 앞각만 박힌거사도되는지 or 앞뒷각 다박힌걸사야하는지
3.환웅7손셋 세트효과를 받으라던데 투구/갑옷/팔찌 쌍/ 이렇게 모든피스 맞춰야하는지
4.투력44444맞춰서 탐/거마 가기제일 좋은 템셋 추천?? (궁사/주술사 둘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