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른게 아니라 환수장비에 대해 궁금해져서 질문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7차도 찍었고 슬슬 이것저것 준비해야 하다 보니 환수장비가 중요하다고 들어서 여기저기 좀 알아봤는데요
그러다 보니 궁금한점이 몇가지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1.투력셋,시동셋 따로 맞춘다고 들었습니다.
전투력 차이가 어느정도나 나길래 따로 맞추는 정도인가요???
2. 투력셋 시동셋 가성비가 몇성인가요? 3성셋이란 말도 있고 5성셋이란 말도 있고 좀 햇갈립니다...
또 황룡은 665 라 하질 않나... 몇성셋으로 맞추면 될까요??
부위는 투구 갑옷 무기 3부위를 사면 되는건가요/??
3. 투력용환수(현무 대표지정), 시동용 환수(백호 7차 예정) , 황룡 8차 이렇게 3마리 맞추면 될까요??
총 3셋트 사면 되는건가요 ㄷㄷ 시동용 백호는 7차에서 더 안올려도 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