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강아지와 아기곰은 대부분 안키우던데 그 이유가 뭘까요?
다른 환수에 비해 시동도 불가하고 성능도 많이 떨어져서 그럴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키우는 사람들은 단지 그냥 애정으로 키우는걸까요?
아니면 다른이유가 있나요??
2. 현무, 백호, 청룡, 주작, 황룡
위 환수들의 각각 특성을 알고 싶습니다.
ex)청룡은 다른환수에는 없는 부활스킬을 쓸 수 있다 등
단지 위의 다섯 환수는 시동용으로써의 역할이 큰것인지
방어나 스킬 등 다른게 있다면 뭐때문에 키우는거고 이런점을 자세히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