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각하고 있는 직업은 전사,도적,궁사,천인 인데,
선호하는것은 솔플, 파티X
주로 하는것은 사냥,자동사냥,시련 같은거구, 레이드,공성같은 유저끼리 싸우는것은 잘 안합니당.. 레이드 같은경우는 한다쳐도 쉬운레이드? 같은것만 할것같아요.
자본은 당분간에 5억이상 10억 아래 일것 같고,
사냥 컨트롤은 평균보다 아래일것 같습니당..
아참, 일단은 마령템 말고 다른템 기준으로 쓸것같습니다~~
마령템은 나중에 생각해보고..
마지막으루, 마도사같은 부캐는 육성안하는 전제하에 직업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당~~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