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할때

바람생활 생산
전사

뽀나뽀나유@하자

조회 880 추천 0 2023.12.03 PM 07:51:51
엔터창 누르면 검은막대기가 깜빡거리면서 채팅쓰잖아요.
근데 아무리 엔터를 눌러도 대화창으로 안바뀌어져요.
다른 키는 잘 작동되고 한글에서나 검색할때 엔터키는 됩니다.
키보드가 문제인가요?
그리고 환경설정에 두번째말하기칸에 엔터는 변경이 불가능한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2.03 PM 08:26
     

    요기 노란박스로 체크되어있을거 같은데 따블클릭해서 풀어보셔요
    2023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