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환수는 왜케 잘 안오르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게해줄까@연

조회 498 추천 0 2023.12.05 PM 09:41:51
지금 8등 현무하고
6등 주작 가지고있는데
둘이 켰을때 느낌상 주작은 진짜 안오르는것같은데
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평민@유리
    2023.12.05 PM 09:55
     
    잘 안오르는건 아니고 원래 비슷하게 오릅니다.

    현무환수 소환 시 1분마다 자연경험치를 추가로 대폭 얻을 수 있어서 그렇게 느끼시는 것 같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