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산을 시작하지 않아서 무기 강화슬롯만 뚫어놓고 부적은 못 바르는 중인데 혹시 대리로 맡기게 되면 얼마정도 드려야 하나요? 맡기게 된다면 보험으로 뭘 받아야 할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사
덤보네@연
-
2023.12.06
AM 12:50
-
-
그냥 돈 많아보이는 8차 이상한테 맡기시면 됩니다
저한테 귓주세요 발라드릴게요
202311
-
-
도적
형설대대장@연
-
2023.12.06
PM 08:43
-
-
접속하시면 귓말드릴게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