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마령 쩔 받을때 고서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차사

숲차아@연

조회 793 추천 0 2023.12.07 AM 01:36:52
안녕하세요 시작한지 이제 1달 좀 안된 바린이입니다.

게임하다보니까 어설프게 무기 사는것보다, 차라리 그돈으로 쩔을받아서 마령무기를 만드는게 낫다고 생각되어 쩔에 대해 찾아보고있는데,

그 마령의 경우에는 보스가 고서(?) 라는 것을 드랍해서 고서작 하는 분들이 많다고 봤습니다.

여기서 질문!!!

1. 보스가 드랍하는 고서 라는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들어오는게 아니라, 바닥에 떨어져서 해당 레이드팟 아무나 먼저 먹는 사람이 줍는건가요??

2. 쩔이면 제가 돈내고 버스 받는것인데, 만약 바닥에 고서가 드랍된다면 제가 먹는건가요? 돈받고 쩔해주시는분이 먹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3.12.07 AM 01:47
     
    1. 보스를 통해 드랍되는 고서는 바닥으로 떨어지며 인벤토리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만약 그룹을 꾸려서 가셨을 때 고서가 드랍하면 서로 배분하시면 됩니다.)

    2. 쩔 받았을 때 바닥에 고서가 드랍하면 쩔 해주시는 분들이 드십니다. (상자에서 나온 건 본인이 가지시면 되구요)
    202508

    추천 0

  • 전사 청소봇@연
    2023.12.07 AM 09:23
     
    1. 바닥에드랍형식
    -먹튀? 양심이있으면 그딴짓은하지맙시다 쩔비꼴랑 몇십쥐어주고 고서먹튀하고 깽판치고그러면 쌀먹들울어요

    2. 쩔이면 자네가 돈내고 버스받는거지, 만약 바닥에 고서가드랍된다면 양심이있다면 먹튀하지말고 쩔비몇십꼴랑쥐어주면서 날강도같은생각하지말고 돈받고쩔해준사람이먹는게 당연한거고
    그런 날먹 쌀먹 비책같은 논리로 게임할거면 게임안하는게맞음 그냥나가서 폐지를줍는게 돈더많이벌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