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작한지 이제 1달 좀 안된 바린이입니다.
게임하다보니까 어설프게 무기 사는것보다, 차라리 그돈으로 쩔을받아서 마령무기를 만드는게 낫다고 생각되어 쩔에 대해 찾아보고있는데,
그 마령의 경우에는 보스가 고서(?) 라는 것을 드랍해서 고서작 하는 분들이 많다고 봤습니다.
여기서 질문!!!
1. 보스가 드랍하는 고서 라는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들어오는게 아니라, 바닥에 떨어져서 해당 레이드팟 아무나 먼저 먹는 사람이 줍는건가요??
2. 쩔이면 제가 돈내고 버스 받는것인데, 만약 바닥에 고서가 드랍된다면 제가 먹는건가요? 돈받고 쩔해주시는분이 먹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