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그림자표창이라는 기술이 누구한테 듣기론 용천제십검이 잇어야 좋다는데 이유가뭐죠 대체?

캐릭터 직업
도적

뇌피셜덕임@연

조회 1688 추천 1 2023.12.07 PM 08:43:58
소생때문에 그런건가여 아니면 그림자표창을 쓰면 십검분노가 다 터지는건가여 몹을때리고지나갈때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검시랑@하자
    2023.12.07 PM 09:11
     
    분노때문에 그렇습니다.

    스킬 한번에 분노가 여러번 터지기 때문에 pvp에서 직타대미지로 암살이 가능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