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자리(중) 질문드립니다.

바람생활 하우징
주술사

지클래스@연

조회 558 추천 0 2023.12.08 AM 11:31:10
보통 땅자리(소) + 땅자리(소) 로 휴경이랑 금고 무제한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혹시 땅자리(중)으로만 휴경+금고무제한 가능한가요? 불가능하면 방법이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3.12.08 PM 12:14
     
    땅자리 중으로만은 힘들고 땅자리 소 2개에 대형3층집 3형 사용시 가능합니다. https://m.blog.naver.com/baramlibrary/220843765153
    202406

    추천 1

  • 주술사 지클래스@연
    2023.12.08 PM 01:00
     
    땅자리(중)에 소2개 새로 지을 수는 없나요?

    그럼 땅자리 1개 기준으로 (소)랑 (중) 이랑 혜택 볼 수 있는건 똑같네요...?

    굳이 중을 쓸 필요가없네요?

    추천 0

  • 도사 타인의@연
    2023.12.08 PM 02:38
     
    무슨 바보같은 소리세요? 중이랑 소랑 같다니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