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행조 질문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초멩@연

조회 652 추천 0 2023.12.08 PM 04:16:44
성역주랑 성역주첨 행조로 하면 느리고 씹힌다는 말이있는데
지금도 그런가요? 느리다면 차이가 많이 나는정도에요?
아무래도 행조로 하고 키 하나만 누르는게 편할거 같긴해서 질문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덤보네@연
    2023.12.08 PM 04:40
     
    행조를 하면 성역주를 시전하고 > 성역주첨을 시전하고 이 순서로가서
    (예를들어) 1번에 성역주, 2번에 성역주첨 쓰고 연타 누르는거보다 확실히 느려집니다.

    성역주를 시전하고 > 성역주 첨을 시전하는 이 텀에서 방향키를 누른다던지 하면
    성역주첨은 씹히고 방향키가 입력이 되는거라 행조 걸어놓은거 다 시전할 때까지 좀 기다려야하는 느낌인거죠

    20231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