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없으면 태고의나무 할때요

캐릭터 직업
천인

접시그릇@연

조회 490 추천 0 2023.12.11 PM 10:37:19


모험 없으면

3번째 환수까지 잡고 바로 동쪽쳐서 빠지나요?


아니면 나레이션 같은거 다보고 해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3.12.11 PM 10:37
     
     잡고 바로 동쪽으로 빠지는게 효율이 좋습니다.

     템은 어차피 3번째 환수 죽자마자 드랍돼요
    2024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