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얼마 안된 바린이 입니다.
현재 6차 하고 천천히 시련이랑 사냥하고 있습니다.
다른게임 하다가 질렀던 캐시 조금 남아있던걸로 어묵꼬치 사서 나온것들 팔았더니
1.2억 정도 나왔는데 장비를 맞추려고 하는데 다들 갑옷이랑 투구 먼저 맞추라는 얘기를 들어서요
환웅셋으로 맞추라고들 하시는데 어떤 직업의 환웅옷을 입어도 상관없나요?
궁사인데 환웅의궁포가 아니라 환웅의천의(천인) 환웅의갑주(전사) 이런거 입어도 괜찮은가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투구 갑옷 다 맞췄으면 그 다음 우선순위로 맞춰야 될 장비가 어떤 부위인가요?
참고로 현재 무기랑 장비는 전부다 승급장비 + 영웅의길 퀘스트로 받은 장비로 맞춰있고 신수유물은 다 1성이고
환수는 아직 5등급이라 환수장비를 못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