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반응속도

기타 기타
궁사

앵귐@연

조회 3752 추천 0 2023.12.12 PM 10:55:52
선생님들 제가 바람의 나라를 처음해보는데 원래 움직일때 이렇게 한박자씩 느린가요? .. 오른쪽키 누르고 순간이동쓰는데 오른쪽키가 안눌려있어서 앞에 보고 순간이동하고 앞으로 가다가 좌측이나 우측으로 이동할때도 앞으로 좀 더 걸어가다가 꺽고 이러는데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3.12.12 PM 11:29
     
    원래 좀 느리긴합니다만
    그나마 제가 알고 있는 것 중 어느정도 해결해볼 수 있는 게 환경설정 > 옵션탭의 '조작' > '방향키 입력시 즉시이동' 하시면 조금 나아질 수는 있습니다.
    (다른방향으로 전환할 때 제자리에서 방향전환하지 않고 바로 즉시 이동합니다.)
    (그리고 환경설정> 옵션탭의 '화면'> 캐릭터 이동 방식에 부드러운이동으로 되어있지 않다면 한 번 적용해보세요!)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