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지금은 바린이방무템 끼고 있는데 나중에 탐일반 이상 레이드 하게 되면 바린이 방관이 더 좋은지 궁금합니다.
특히 탐 레이드 할때쯤이면 황룡이나 기타환수 시동셋도 맞출텐데 시동셋은 무조건 방관으로 맞추던데 그럴거면 바린이 방관에 신체강화능력치를 방관으로 하는게 낫지 않나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만약 방관으로 할거면 돋은 무조건 방관마치 같은 듀얼돋 써야하나요???
그리고 방무는 교복이 환웅7성 갑투인데 방관은 태광갑투를 쓰는편인가요??
바린이 방관은 2.5+10 4줄 맞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