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일반은 안돌아서 모르겠는데 심연기준 돌면 경치 약 2천조쯤에 전표 300만 금전 150만 들어옵니다.(저는 790때 처음 해본거라, 790~800렙 기준 입니다. 레벨에따른 경치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저는 2인이서 했고 (혼자하면 심심함)
난이도는 바린이방무여도 무리없이 충분히 2인이면 깰수 있을 정도인거 같습니다. 스피드런식이라 순위는 밀리겠지만 경치보상과 전표 금전 보상은 순위랑은 상관 없는거 같습니다.
순위랑 상관 있는건 매주 월요일날 그전주에 했던 천하제일 순위에 따른 보상이 들어오는데(가문무구) 그거에 영향을 끼칩니다.
층수 올라가면 보스방이 있고 보스와 전투를 하는데 요상한 기믹들이 있으니 공략을 보고 가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저는 죽어도 살아나길래 그냥 죽고 잡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