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키우고 있는 유저 입니다.
이제 750 넘어가면서 능력치를 올리려 각인, 황금 돋보기 옵션을 올려볼까 하는데...
주술사는 [공증, 마증, 마치] 는 도핑, 환수 유물 없이 어느 정도 맞춰야 하나요??
( 환수... 승급때문에 포기 상태입니다...가격도 비싸고...)
각 보스 일반 레이드 솔플(?) 할 수 있는 정도는 어느 정도 인가요?
지식인 글 보다보면 마증은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다고 하는데 그럼 공증 으로만 가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마증 쓰는 캐릭터는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