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능력치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광키우기@연

조회 816 추천 0 2023.12.15 PM 08:53:06

주술사 키우고 있는 유저 입니다.

이제 750 넘어가면서 능력치를 올리려 각인, 황금 돋보기 옵션을 올려볼까 하는데...

주술사는 [공증, 마증, 마치] 는 도핑, 환수 유물 없이 어느 정도 맞춰야 하나요??

( 환수... 승급때문에 포기 상태입니다...가격도 비싸고...)

각 보스 일반 레이드 솔플(?) 할 수 있는 정도는 어느 정도 인가요?

지식인 글 보다보면 마증은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다고 하는데 그럼 공증 으로만 가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마증 쓰는 캐릭터는 없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3.12.16 AM 08:30
     
    이전에 노도핑 방무 230 / 마치,공증 70% 넘었을 때  마령 일반 솔플 가능했습니다. (부캐 도사 포함, 재축, 버프 물약 먹고 들어갑니다.)
    (방무 230이전도 가능할 것 같은데 시도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신체강화 패치 이후로 방무 200~300은 넘기기 쉬워져서 편하게 도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탐의 경우는 아직 시도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마증은 주술사 같은 비격수직업군이 사용하는데, 있으면 좋습니다
    근데 사용하는 직업군이 많지 않아 그만큼 나중에 되팔 때 다른 돋에 비해서는 잘 팔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신강으로 얻는 수치도 공증에 비해서는 낮기도 하고, 다른 장비에서 마증을 얻어와야 그만큼 좋아지는 터라 그렇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