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어렵네요..
뭐가이렇게 복잡한지 ㅠㅠㅠ..
주술사 환수는 현무가 맞나요? 지금 3등급해서 소현무로 진화한상황인데
그냥 생명의정령 쾌스트만 깨나가면되는건가요???
여러마리 키워도 되는건지..
환수기술도 뭘 올려야할지모르겠고..
환수아이템, 모험, 시동은 또 뭔지..
한가지만이 아닌 환수에 대한 전반적으로 정리된 글이 없는거같은데..
제가못찾는건가..ㅠㅠ
정말 쌩바린이라서 이제 막 다른것들도 배워보고해야하는데.. 환수만해도 쉽지가 않네요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