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질문

캐릭터 직업
도사

수혁@연

조회 1175 추천 0 2023.12.17 PM 09:48:46

스킬사용할때
스킬누르면 대상은? 이라고 떠서 
항상 헛 타이핑 될때가 많은데요.
롤처럼 즉시시전은 불가능한가요?
계속 난사하다보니 채팅창에다가 스킬번호 입력해지고 이런경우가 많은데
방지하는 법이 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3.12.17 PM 09:57
     
    https://youtu.be/6Vg61Ig3E-8?si=kEmI24jFnHc6U1o0


    3분 50초~ 부터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3.12.17 PM 09:57
     
    완전하게 방지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몇가지는 있습니다.

    1. 보스몹을 잡을 때나 대상에게만 체를 밀 때 주로 쓰는데요
    Tap키를 한 번 누르시면 흰색 네모 테두리가 뜨는데 
    그 텝을 대상에게 방향키나 마우스로 클릭해 둔 후 거기서 Tap을 한번 더 누르면 아래처럼 붉은색 테두리로 바뀝니다.
    그러면 그 대상에게 마법을 사용할 경우 그 대상에게 엔터키 누를 필요 없이 바로 기술이 사용됩니다.


    2. 자신에게 즉시 시전하는 단축키를 등록하시면 그 등록한 단축키를 입력시
    (확장퀵슬롯이 아닌)1~0번 퀵슬롯에 등록된 기술을 자신에게 바로 시전합니다. 
    (이 경우 위 1번처럼 다른 대상에게 텝을 해둔 상태여도, 해당 단축키를 누르면 자신에게 시전합니다.)
    환경설정 > 단축키 > 조작 맨 아래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