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돋 이벤트 질문

아이템 각인
주술사

니얄라리@연

조회 440 추천 0 2023.12.18 AM 11:05:05
지금 딱히 바돈도없고 스펙업 하기가 힘들어서 뭘 하기기 애매한데, 여태 모아놨던 황돋을 이번 이벤트가 좋아서 활용을해야 될거같습니다. 아무 장비에 황돋 사용해서 괜찮은거 뜨면 뒀다가 나중에 추출해서 쓰는게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로포피@유리
    2023.12.18 AM 11:13
     
    이미 쓰고계신 장비를 돌리기가 애매하시다면 추출용 목도 같은거에 사용하시는것도 좋은선택이라 생각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