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효율 질문

캐릭터 직업
전사

꽤돌이@연

조회 1442 추천 0 2023.12.20 AM 10:37:27
보통 650 전사 계정으로 자동사냥 4시간 휴경 없이 돌린다고 하면 경험치가 얼마나 쌓일까요?

어제 처음 돌리고 잤는데 예상보다 적게 쌓여서 뭔가 문제가 있는건가 싶어서 여쭤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3.12.20 AM 11:11
     
    600레벨 이후로는 업당 경험치 요구량도 점점 많아지고
    자동사냥도 몬스터 경험치 양도 적고 느리게 사냥을 해서 얻는 경험치의 양이 많지 않습니다.
    (650레벨 부근 사냥터를 요강 없이 돌았을 때 시간당 10조도 안 됐던 것 같은데 오래전 일이라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그나마 레벨 770이후의 대야전투에서 다른 사냥터들에 비해서는 경험치 주는 양이 많습니다.)

    그래서 630레벨 이후로는 자동사냥은 주로 호박용으로 돌고
    환상의시련이나 안시성 등으로 경험치를 모읍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