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도사를 키우고 있습니다 6차 승급을 완료하고 현재 봉래산 자동사냥을 돌리고 있는데요
봉래산 자동사냥할때 나오는 데미지가 제가 일반 사냥할때 나오는 데미지와 차이가 심해 봉인의 균열(2/3) 봉인의 첨탐 퀘스트를 깨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실수 한게 있는건가요? 아니면 자동사냥시 데미지가 추가 적용되는건가요?
지진,작열, 해골, 전기, 진앙혼 정도의 스킬을 사용하고 있으며
버프로는 보호 무장 정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킬명을 확실히 알지 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