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방 마려 두들겨 패는데 왜 안죽는데스?

캐릭터 직업
궁사

역겨운구더기@연

조회 1773 추천 0 2023.12.25 PM 11:20:43
이거하고 뇌랑이라는 개분충 뚜까패면 실피 남으면서 계속 실드 같은거 생기던데

진짜 이해가 안되는데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3.12.25 PM 11:30
     
    일부 몬스터들은 죽기 직전에 피를 채우면서 살다보닌까 쉽게 죽질 않는데 (마려뿐만아니라 암흑왕이나 도삭산파괴왕 등..)
    주술사이시면 노도성황이나 천뢰마옥구를 사용을 추천드리지만
    궁사이시면 염시투사/진'염시투사를 사용하시면 살아날 때마다 염시투사가 계속 공격해줘서 금방 죽습니다.
    202508

    추천 1

  • 궁사 역겨운구더기@연
    2023.12.25 PM 11:31
     
    DEAD해골 떴는데도 안죽고 버티는거 진짜 화나는데 그냥 인터넷 이슈인데스?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3.12.25 PM 11:34
     
    아뇨 인터넷 문제는 아니고 원래 그렇습니다.
    (오래전에 실피일 때 계속 누리의기원을 사용해서 끈질기게 살아남은 거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1

  • 궁사 역겨운구더기@연
    2023.12.25 PM 11:34
     
    데에... 답변 고마운데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