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보급해주는 황금뚝배기 500개를 이용해서
상시 보유 중인 황금뚝배기를 500개 이상 유지하게끔
자동사냥으로 호박 100개만 모은 후에 더 이상 뚝배기가 소진 안 되게끔 자사를 안 돌리는 식으로 하는 게 더 유의미할까요??
본캐릭의 뚝배기가 500개 밑으로 떨어지더라도 자동사냥을 3~4시간 계속 돌렸을 경우
얻는 호박 70개 가량을 더 판매 하게 되니까 부캐릭들 자동사냥 돌려서 호박 개수 300개 채운 것 보다 금전을 수십만전 가량 더 벌긴 합니다.
그런데 황금뚝배기를 500개 이상 유지해서 자동사냥 1시간 돌렸을 때 드랍되는 아이템의 기대값이 매일 금전 수십만전 이상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그냥 황금뚝배기가 0이 되더라도 본캐릭 자동사냥 3~4시간 돌리면서 매일 확정적인 금전 수급량을 늘려야할지
제발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