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른게아니라.. 지식인글들 쭉 읽어보다가 공격력증가옵션이 100퍼넘으면 의미없다고하신 글을 보게되서요..
재가 황돋 방관,마치,공증쓰면서 캐릭스펙을 보니까 공격력증가가 160몇퍼 나오는데 그럼 60퍼는 필요없는거인가요?
맞다면 황돋 공증옵션빼버려야하나..
여태 공증160퍼나오길래 딜 2.6배로 박히고있는줄 알고있엇거든요
아직 신강도 다 안찍었는데..
괜히 비싸게 공증옵션달린 황돋에 투자한건가 싶어서요
확실히 알고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