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돋 질문 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주술사

셀란@연

조회 478 추천 0 2024.01.02 PM 10:20:57
방무셋팅이라 각인엔 방무각인을 박으려고 하는데요,
돋은 보기 중 어느게 나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
1. 방무3마치11
2. 마증11마치11
3. 방관9마치9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1.02 PM 10:34
     
    의견1)

    혹시 나중에 180~250 방관각인을 가실 생각이시면 3번이 가격 괜찮을시 나중에 갈아낄필요도 없어보이고 편해보입니다. (나중에 트리플돋이나 높듀돋 생각이 없다할시)
    (가격은 저도 잘 몰라서 ㅈㅅ)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