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기술연마 아무거나 다 찍어도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한끼모찌@연

조회 722 추천 0 2024.01.04 AM 10:17:20
지금 황룡 8등급인데 기술연마로 마법좀찍으려는데 뭐찍어야하나요?
다 찍어두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04 AM 10:31
     
    황룡 마법 중에 가장 중요한 시동화 찍으시고, 시동용 마법들 배울 전위력만 남겨두시고 (금전 있을 때 권능 먼저 찍으시면 되구요)
    하루에 한 번씩 초기화 가능하니 나머지는 아무렇게나 찍으셔도 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