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 다 제끼고 대대로 풀유지 가능한 점수

캐릭터 기타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조회 1564 추천 0 2024.01.05 AM 11:12:29
채굴 10~50시간 싹 다 포기하고 달에 20% 날아가는거까지 감내하면서 대대로 풀유지 가능한 점수가 몇점대인가요?

채굴 안하면 풀유지가 불가능할까요? 

불가능이라할시 한달에 1주 태대로 나머지 3주 대대로 유지를 목표로 잡았을때 몇점 모아놔야 채굴 없이 무한 사이클을 돌릴수 있을까요? (또는 1년지속 같은 나름 반?영구적 유지 가능점수)

컴퓨터 계속 켜놓는게 은근히 거슬리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05 AM 11:41
     
    채굴을 안하면 대대로 풀유지가 불가능합니다.
    풀유지를 하려면 마지막날에 3750포인트는 되어야 다음달이 되었을 때 20%인 750이 깍이면서 3000포인트가 되는데 (대대로에 필요한 포인트 3000)
    채굴 없이 나머지는 다 한다는 가정하에 1주일 동안 얻을 수 있는 포인트의 양은 145 입니다. (광산 입장 포인트 포함)
    (1주일에 채굴까지 다 했을 때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200포인트입니다.)
    그리고 한 달 정도가 되는 4주를 잡는다면 145 x 4 = 580 인데 이렇게 되면 결국엔 달마다 계속 조금씩 점수가 깎여나가 풀 유지는 힘들어집니다.

    또한 1주 태대형, 3주 대대로도 채굴 없이는 유지하기 힘듭니다. (주당 145씩 4주로 개산했을 때 유지하지 않고 계속 깎여 나갔습니다.
    채굴 없이는 태대형 정도 유지가 가능합니다.)
    적어도 채굴 20시간 포인트까지는 받아야 1주 태대형, 3주 대대로를 유지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2

  • 도사 임포@하자
    2024.01.05 AM 11:46
     
    채굴 10~ 50시간 보상을 빼면 일주일 155점, 4주 620점 획득 가능인데 대대로를 막 찍은 3000점도 20%면 600점씩 감소 되기 때문에 풀유지는 불가능합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