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동의낙서 2 퀘스트 완료도 안되고 컨트롤 + R 눌러도 몹도 안사라지고 어떻게 해요 ㅠㅠ

캐릭터 직업
도사

루나팁@무휼

조회 496 추천 0 2024.01.05 PM 07:43:50
난동의낙서 2 퀘스트 한성지하감옥 자명랑 잡는 퀘스트를 하고있는데
몬스터들이 멈추고 죽지도 않고 퀘스트가 깨지지도 않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컨트롤 + r 눌러도 멈추고 죽여서 해골표시는 뜨는데 퀘스트 완료도 안되고 사라지지도 않아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05 PM 11:37
     
    https://baram.nexon.com/Notice/List?noticeCode=0

    위 공지사항 보시면 오늘 한성지하감옥 몬스터가 사망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다고 합니다.
    그 사이에 접속종료나 재접 안하셨다면 재접속 해보시고
    만약 아직도 그러한 현상이 보이면 문의를 다시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