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연대기 6편에서 궁술 모드 질문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조용한@진

조회 677 추천 0 2024.01.06 PM 08:29:17

스페이스바 누르면서 3분의 2정도 기모아서 쏘라는데

스페이스바 누르면 그냥 바로나가버리는데 어떢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블루레알레@연
    2024.01.07 AM 10:59
     
    궁사 리마스터 이후로 게이지를 채워서 쏘는 방식이 사라지면서 바람연대기 방식도 바뀌었습니다 쏘실 차례가 되면

    공격강화나 공격필살이라는 3초짜리 버프가 걸리는데 그 안에 쏘시면 됩니다

    3초안에 못 쏴도 다시 자동으로 버프가 걸리니 침착하게 기다려보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