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의나무해서 얻는걸로 뭐 만들어야 제일 좋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한끼모찌@연

조회 598 추천 0 2024.01.07 AM 08:59:06
돈벌이용으로 좋다해서 매일 꾸준히하고있는데 보석들이 꽤 쌓여서요

장비만들어서 파는게 제일좋다고하는데 어떤거 만들어야 제일 잘팔리고 효율도 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안시랑@연
    2024.01.07 PM 01:32
     
    결속환수종류로 가시는것이 좋다고생각됩니다

    격수류 직업군들은 [청룡]환수가 결속환수이며
    비격수류(천인포함) 직업군은 [현무]환수가 결속환수입니다

    추천 0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1.07 PM 02:15
     
    6성까지 도전하셔서 일확천금을 노리신다면 황룡도 괜찮습니다


    단지 성공이라고 장담은 못드립니다 ( 좌측 성공 확률 , 우측 실패 확률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