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기린 질문입니다.

아이템 장비
주술사

부익빈@연

조회 535 추천 0 2024.01.07 PM 03:42:47


안녕하세요

질문드려요~

백기린 -1방어도작 , 황돋 명중 11.95% 외 잡옵 2줄 총3줄입니다.

단일돋으로 가정하여

추출해서 파는게 나을까여

아님 그냥 백기린 자체로 파는게 나을까여?

시세는 대략 을마나될랑가용....ㅠㅠ힝..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1.07 PM 04:39
     
    손부위 명중 단일돋은 인드라 레이드 스왕용으로 다른부위와 비교해서 수요가 조금이나마 있는 편이기 때문에 백기린 노말가격에 800만전 정도는 더 받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