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체/마 비율 어떻게 가져가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잠자리꿈@연

조회 2262 추천 0 2024.01.09 AM 12:01:35

렙 727이고
템체 6,398,682
순체 3,636,176

템마 4,863,933
순마 3,411,610


인데요  순체/순마 비율을 어떻게 가져가는게 좋은가요?

무작정 마력만올려도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1.09 AM 12:37
     
    일단 체력을 올려두면 레이드나 사냥할 때 좀 더 버티기 수월해져서 풀체는 만들어야 합니다.
    순체 적어도 370~380만 정도는 넘기시고 레벨 올리셨다가.
    그래도 750~760 넘으셨을 때쯤에는 시련 등에서 경험치도 더 많이 주기도 하고, 풀체까지의 경험치는 많지는 않으니 적어도 그때쯤은 풀체 찍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전에 잘 죽어서 불편하시면 필요에 따라 맞춰서 올리셔도 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