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령의 노리개

캐릭터 직업
주술사

참새주수리@연

조회 1208 추천 0 2024.01.09 AM 09:47:47

 마령의 노리개가 탐이 나는데요

 주술사이고 방관각인인데 보통 월 을 가나요 흑 을 가나요?

 흑이 노리개랑 군화랑 가격대가 더 비싼 느낌이고, 옵션이 체력 올려주는 거라 격수용같긴한데

 셋트효과가 방관이라서 더 좋지 않나 싶어서요

 그리고 하급 재료는 다 모아서 제작할수있고 , 상급은 구매할수 있던데 상급이랑 하급이랑 차이가 많이 날까요?

 경험치 10% 차이나는것 같은데 이게 체감이 될만한 정도인지 궁금하네요

 사냥이라고는 시련돌고 자사돌리고 끝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1.09 AM 10:17
     
    세트효과가 방관이기 때문에 더 좋아서 흑이 월보다 좋습니다. 마령노리개 효율: https://m.dcinside.com/board/baram/2684980
    202406

    추천 1

  • 주술사 참새주수리@연
    2024.01.09 PM 02:06
     
    답변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큰 차이는 없는것 같아 그냥 하마노 제작해서끼고 나머지 템부터 맞춰야 겠네요 

    추천 0